본문 바로가기

공처가 or 애처가

아내의 10일간 부재시 위기대처 응급 메뉴얼.

episode 29.

아내가 열흘간 집을 비우면 무엇을 어떻게 해야할까?  

  

아내가 가을에 친구들끼리 지구 반대편으로 여행을 간단다.

아이들과 나를 껌 딱지 붙여놓듯 눌러놓고....

 

하루정도는 떨어져본 경험이 있지만 열흘은 첨이다.

 

그냥 앉아서 당할수는 없지 않나?

 

그래서 그 상황이 닥치더라도 당황하지않고

 

아내의 귀환시간까지 버틸수 있는 위기대처 응급 메뉴얼을 작성하게 됐다.

 

하루를 버티면 열흘도 버틸수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..... 

 

아~~~ 죽었다....

블로그 쳐다볼 시간이 전혀 없다...

 아내는 이 일정을 1년내내 365일 계속 하고 있었다...

 

전혀 내 시간이 없다...아내가 존경스러워진다..ㅎㅎ

 

포장지기애처가or공처가 단상(想)은  하루쉬고 계속됩니다

읽어주시는분이 잠시나마 미소짓고 가신나면 제겐 큰 보람입니다.

 

*아내 여행에대한 단상(想) 하나더~~*

 

장기여행일 경우에는 무조건 따라가라.

그러지 않으면 가사 노동에 죽을수도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