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처가 or 애처가

남편과 말다툼 후에 이어지는 아내의 왕따 .

episode 128.

 가정에서의 왕따는 성차별로 이어지고 결국은 백기투항..?

 

 어제 저녁 아내와 잠깐동안 말 다툼이 있었다.

우려할만한 일은 아니고 그야말로 사소한 말다툼.

 

그리고 이어지는 가정내에서의 왕따 현장.

 

고2 아들은 학교 기숙사에 있기에 아내와 딸이 나와 함께 있는 상황.

 

저녁 식사후 아내가 딸 아이를 부르더니

"지나야~ 엄마가 야한거 보여줄까?"

"응, 뭔데."

"이리와서 봐~"

 아내는 스마트폰을 켜며 뭔가를 딸 아이에게 보여주려 한다.

 

호기심에 다가가려하니 아내가 한마디 한다

"당신은 오지마~"

 이어서 딸 아이 역시

"엄마가 아빠는 오지 말라잖아~"

 

이거 왕따당하는거 맞지? ㅠㅠ

 

별수없이 방을 나가려는데 들려오는 모녀의 웃음소리..

 

뭘 보기에 저리도 웃고있나 싶어 천천히 모녀에게로 다가가니

보고있던 스마트폰을 꺼버리는 아내.

 

"나도 좀 보여줘~ 같이웃자~"

 

"당신 보여주고싶은 마음 없으니까 당신 볼일이나 봐~"

"아빠 때문에 나도 못 보잖아, 빨리 나가~"

 

아~~ 정말 좀전에 있었던 말 다툼을 이런식의 왕따로 몰고가다니..

 

억지로 두 모녀 사이로 파고 들어가니 모녀가 힘으로 날 밀어내며 한마디 더한다.

"남자는 보면 안되는거니 빨리 나가라고~"

"아빠는 남자니까 이거 보면 안돼~"

 

이젠 성 차별까지...

 

궁금하면 오백원이라 했던가?

'오백원 줄테니 나도 보여주라~"

"안된다니까..글쎄~"

"오천원 줄께~"

" 아~ 안된다니까~ 이 양반이~"

별 도리가 없었다.

 

좀전의 말다툼에 대해 아내로부터의 용서를 구하며 백기투항할수밖에.

 

"내가 정말 잘못했어 다시는 당신말에 토 달지 않을깨~"

"꼴랑 세명뿐인데 우리 치사하게 왕따 시키는일은 하지말자.."

"나도 같이보자~"

 

결국 사과끝에 어렵사리 아내로부터 용서를 받고

그 문제의 스마트 폰을 보는데...

 

" 아~ 이 허무함을 어찌 할꼬.."

 

애초부터 야한 동영상은 없었다.

 

처음부터 야한 동영상에 호기심 많은 나를 낚기위해

모녀가 짜고친 고스톱마냥  보기좋게 나를 속인것이다.

 

"야한걸 내가 왜 애한테 보여주냐?"

"첨부터 야한건 없으니까,빨리 나가서 설거지나나 해~"

" 앞으로 내 말에 또다시 토 달기만 해봐~"

"그땐 정말 왕따 당할줄 알아~"

 

아~~ 난 그렇게 저녁밥 잘 먹고

아내의 치밀한 각본에 움직이는 꼭두각시가되어

모녀에게 철저히 농락당했던 것이다.

 

난 복수를 다짐하며 다른 끼니때보다 유난히 많은 설거지거리들과

외로운 싸움을 할수밖에 없었다.

 관련글 더보기--

2013/11/27 - [공처가 or 애처가 ] - 아내를 향한 극히 소심한 복수.

 

 *포장지기의 단상(想) 하나더~~*

 야한 동영상을 향한 내 호기심을 끊어야 할까보다.....